스웨이 - 홈페이지 제작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퀵메뉴 열기/닫기 버튼
스웨이 고객센터
1599-9504
am 10:00 ~ pm 18:00
성공으로 가는 길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이용약관
스웨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쉬운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 스웨이 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스웨이(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스웨이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 약관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www.swayweb.co.kr)에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3.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4.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5.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가입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의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서비스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1.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법정대리인(부모) 동의 절차를 거쳐야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실명확인을 위하여 전문기관을 통하여 실명인증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이용신청이 당사 규정에 맞지 않거나 부당할 경우 혹은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②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③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9조 제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④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가입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가입동의 의사표시는 E-mail, 팩스 (0303-3441-9504),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만 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유료컨텐츠 이용 전에 반드시 법정대리인(부모)의 유료컨텐츠 이용에 관한 동의를 받아야 정상적인 서비스 신청 및 컨텐츠의 구매가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서비스 신청, 유료컨텐츠 이용에 관한 동의 의사표시는 E-mail, 팩스 (0303-3441-9504), 전화, 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 아이디(ID)의 변경)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 또는 회원의 신청에 의하여 회원 아이디(I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회사 소정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9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원탈퇴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원의 탈퇴신청에 대해 회사는 빠른 시간 내로 탈퇴처리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제20조 회원의 의무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원 자격 및 회원자격의 해지, 제한, 정지의 절차)
1. 회사는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해지, 제한 또는 정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2항에 의하여 이용제한의 통지를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이 이용제한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을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제한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제한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및 공지 게시판 또는 메인 이미지 팝업창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 특성상 회사는 회원에게 반드시 이메일 또는 우편 및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리스트)
① 선택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②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③ 쇼핑몰 제작 서비스
④ 모바일 앱 제작 서비스
④ 프로그램 튜닝 서비스
⑤ 각종 기획상품 및 부가 제작 서비스
⑥ 빠른상담, 신청 및 상담, 각종 제작서비스 상담 등의 각종 상담 및 신청 서비스
⑦ 유지관리, 도메인, 웹 호스팅, SSL보안인증서, 실명인증, 전자결제, 온라인마케팅 등의 각종 부가 서비스
⑧ 기타 회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타사와의 협력 관계,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본 약관 제11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미성년자가 이용하기 위해서는, 민법 5조 1항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후에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의 결제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입증책임을 집니다, 단, 법정대리인의 동의에 대하여 미성년자의 사술이 사용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미성년자의 유료서비스 사용을 위한 법정대리인의 동의방법은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동의 방법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유료입니다. 단,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무료 정보와 무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각종 서비스 : 스웨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자가 원하는 제작 서비스를 선택하고 회사와 협의하여 계약 후 해당 서비스에 대한 계약금액을 지급하여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요금 결제 : 이용자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 입금,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결제 방법은 스웨이의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요금 정책은 다음 각 호를 따릅니다.
①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용하는 방법, 결제, 환불, 미성년자의 서비스 신청 및 사용 등은 스웨이에서 정하는 서비스 정책에 따릅니다.
②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정책을 따라야 합니다.
③ 서비스의 요금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용어
(1) 서비스요금 : 서비스요금은 스웨이의 각종 서비스를 제작 혹은 이용하기 위해 이용자가 회사에 현금으로 지불해야 하는 비용 입니다.
(2) 요금지불 : 각 서비스요금을 무통장입금 혹은 신용카드를 통하여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2. 결제규정
(1) 서비스요금은 기본적으로 현금으로만 할 수 있습니다. 단, 특별한 경우 사전에 고지하고 협의하여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요금은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를 통하여 회사가 정한 각 신청 및 이용 서비스에 정해진 방법에 따라야 합니다.
(3) 결제과정 시 하자에 의하여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경우, 재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결제 방법과 절차는 결제 수단 및 PG사에 의해 변경되거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3. 환불
(1) 다음 각 호의 경우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요금을 지불하였으나 서비스가 제대로 제공되지 않고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스웨이에 있을 경우 (단, 천재지변, 고객의 단순 변심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
② 서비스 계약 후 실제적인 제작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③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스웨이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④ 결제시스템 이상으로 청구금액에 이상이 있을 경우
⑤ 기타 소비자와 스웨이에서 납득할 수 있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⑥ 스웨이가 영업과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
(2) 환불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1항의 각 호에 의한 이유로 환불을 원하는 사용자는 "1:1상담"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스웨이은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사용자에게 환불합니다.
단, 신청 서비스의 특징과 서비스 제공 단계에 따라서 총 환불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업일과 시간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일부 서비스는 제한될 수 있으며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3.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완전히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④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및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5조 및 제17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처리하도록 노력한다.

제19조 (보안상 긴급상황)
1.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고객의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2.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경우 회사에서 고객의 인증관련 정보를 응급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 제①, ②항의 긴급상황 대처 전 회사는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만약 상황이 긴급하여 이를 알리기에 어려움이 있다면, 회사는 대처 후라도 이를 공지나 이메일을 통하여 알려야 합니다.

제20조 (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가입을 원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 회원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2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이메일 또는 전화,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명확하고 신속하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⑦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⑧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⑨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⑩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⑪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⑫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⑬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6.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2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신청 및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각종 정보 및 컨텐츠 등이 제2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4.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5.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재판매, 양도,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공개적인 게시물에 대한 권리는 회사와 개인이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제25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6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 (면책)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내용을 감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여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그 해당 아이디(ID)와 관련 데이터는 보호 받을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회원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8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2017.11.15

- 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스웨이(이하 "회사")와 회사가 운영하는 스웨이(www.swayweb.co.kr)를 통해 디지털 상품 및 관련 용역을 판매하는 업체 및 개인(이하 "판매자")간에 권리와 의무를 확정하고 기타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스웨이 :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디자인상품을 매매 할 수 있는 서비스 공간을 말합니다.
2. 디자인상품 : 스웨이에 등록되어 매매가 이루어지는 재화 또는 용역을 말합니다.
3. 구매자 : 스웨이를 통하여 판매자의 다자인 상품을 구매한 자를 말합니다.
4. 사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스웨이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디자인 거래서비스(이하 “서비스”) : 사용자가 스웨이의 디자인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6. 샘플사이트 : 스웨이가 디자인상품을 판매하고자 등록할 목적으로 디자인을 입히고자 생성한 툴을 말합니다.
7. 대표 아이디 : 스웨이에 구매자로 신청하기 위하여 스웨이 회원가입 단계에서 최초로 생성한 아이디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판매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스웨이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회사가 제시하는 다른 약관 및 정책 등과 함께 적용되며, 서비스와 관련하여 다른 약관이 이 약관의 내용과 다른 경우, 이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회사는 판매자가 전항의 공지 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고 계속적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구매자는 스웨이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시하는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에 동의하고 자신의 정보 등의 가입정보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절차를 정상적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으로 생성된 대표아이디의 정보를 구매자의 정보로 간주하며 대표아이디의 명의자를 본 계약의 계약 당사자로 판단합니다.
3. 구매자는 자신의 명의가 아닌 종업원이나 대리인 등 명의로 회원가입 하여 추후 이를 전환하지 않을 경우, 구매자 본인은 이 약관상 권리, 의무의 주체가 될 수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용계약은 구매자가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청약으로 간주하며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은 성립합니다.

제5조 (승낙과 제한)
1. 구매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기술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에서 정하는 기타 이용약관 및 회원가입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 신청에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는 등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② 회사가 제시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것을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경우
⑤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에 위반되는 경우
3. 이용신청 구매자가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이거나 또는 한정치산자, 금치산자인 경우에는 회사는 신청자 및 요금납입책임자를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으로 하여 별도의 이용계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 신청 절차 완료 이후에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관리)
1. 구매자는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사실에 부합하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구매자가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실명을 식별 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
③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기타 관계법령 절차에 따라 영장이나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해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4.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구성)
회사는 구매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상품의 종류는 홈페이지 디자인, 웹솔루션, 디자인소스, 기타 디자인 등으로 구성되며 각 상품별 세부내역은 사이트 내 게시합니다.
2. 구매자는 전항의 상품을 스웨이 내 공지한 설명을 반드시 확인한 후 구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상품의 종류 및 각 세부내역에 대하여 별도의 공지 절차 없이 변경, 추가,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상품구입)
1. 구매자는 한 대표아이디에 하나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구입할 수 있으며 스웨이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자인상품은 스웨이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구매자는 거래 당사자간 합의된 제한적 사용권만을 가집니다.
2. 구매자는 스웨이 홈페이지에서 판매가 및 작업기간, 판매절차, 구매확정시기 등 세부사항을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합니다.
3. 구매자는 구입한 디자인을 자신이 등록한 사이트에 한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를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통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에 대한 통지)
회사가 구매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스웨이내 공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11조 (결제방식의 선택)
1. 구매자는 다음과 같은 결제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① “직거래” : 판매자 명의 계좌에 대한 무통장입금 거래.
② “안전거래” : 신용카드, 가상계좌 이체 등 결제대금예치서비스가 적용된 거래.

제12조 (디자인상품의 수령)
1. 구매자는 완성된 디자인상품을 제공일 이후 3일 이내 수령하도록 합니다.
2. 구매자는 전송 실패 및 오류로 인하여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재 발송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사의 권리와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 상 위배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2. 회사는 구매자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구매자의 정당한 불만 접수에 대하여 적극 협조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시스템 업그레이드, 정기점검 작업 등을 시행 할 수 있습니다.
5. 구매자가 등록한 파일이 과도한 트래픽을 유발하여 회사의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경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이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구매자의 권리와 의무)
1. 구매자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2. 구매자는 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가 아닌 자신의 명의로 대표아이디를 생성하여 계약당사자로써의 지위를 가집니다.
3. 구매자는 자신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하여 상품설명 및 사용범위 등의 정보를 확인한 후 구매하여야 합니다.
4. 구매자는 판매자간 거래에 있어 거래 당사자로써의 모든 권리 및 의무를 집니다.
5. 구매자는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자신의 책임하에 관리하며 제 3자에게 노출되어 발생한 회사 또는 제 3자의 모든 손해에 대해서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6. 구매자는 구매 수령 가능 시기에 맞추어 수령해야 하며 부득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을 원인으로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배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제15조 (계약의 해지)
1. 구매자는 회사의 이메일을 통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거래를 완결시키는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우려되는 경우
③ 이용계약의 의무를 위반하여 시정요구 하였으나 요구 받은 후 7일 이내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④ 회생, 파산, 영업정지, 중요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등으로 이용계약의 이행이 불가능한 경우
⑤ 사이트 회원가입 또는 대표아이디 등록 시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⑥ 스웨이에서 구매한 디자인을 사용범위 외 사용한 경우
⑦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권리를 회사의 동의없이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한 경우
⑧ 이 약관 위반 및 관련법령을 위배하는 경우

제16조 (양도금지)
구매자는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의무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손해배상)
당사자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단, 이 약관상 별도의 적용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준용합니다.

제18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제3자의 귀책 사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관련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게재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의 내용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아니하며, 서비스 자료의 구입 및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했거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판매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또는 사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6. 본 약관의 일부 조항이 무효사유인 경우에는 해당 조항에 한정하여 효력을 가지며 나머지 조항의 효력은 그대로 효력을 유지합니다.

제20조 (관할법원)
1. 본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제1조 (시행일)
2017.11.15